CYMAKR

제보) 가지 말아야할 특성화 고등학교 2곳 말씀드리겠습니다. 본문

내이야기/특성화고등학교

제보) 가지 말아야할 특성화 고등학교 2곳 말씀드리겠습니다.

싀마 2016.09.06 22:50

제보자의 신변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제보해주세요

cymakr@gmail.com


----------------------

그대 글 보고 저도 공감갑니다.  제가 2004년에 입학하고 2007년에 졸업했거든요.  세월이 많이 흘렀는데도 아직도 이런학교가 있다는 것이 한심합니다.

제 인생을 망쳐먹은 특성화고등학교 입니다.  이런학교는 당장 없어지거나, 일반계로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영등포공업고등학교 : 싸움잘하는 사람들이 가는 고등학교.  이거 한마디면 끝.  일반인들이 여기 들어가면 살아서 졸업 못함.  사립이라 정원수 문제 때문에 불량 학생들 방치.  축구부때문에 살고 있는 학교.  축구부가 유명함.  수상경력도 있고, 허정무 감독을 배출함.  하지만 축구부도 구타는 예외없다. 

 

강서공업고등학교 : 내가 나왔던 학교.  존나 후회함.  들떨아지는 특성화고 중에선 그나마 낳음.  그래봐야 교실붕괴현상은 피하기 어려움.  나같은 경우에는 애들 잘못만나 3년동안 얻어맞고 빵셔틀을 격음.  대학입시, 취업 모두 실패함.  잦은 수업중단에 담임은 학생들의 반항에 다섯번이나 울면서 뛰쳐 나갔음.  내가 이 학교에서 배운건 야동밖에 없음.  이 학교 좋다는 말에 현옥되지 말것.  들떨어지는 특성화고 중에서 그나마 낳을 뿐. 

--------------------


해당 정보는 2007년으로서 오래된 정보입니다. 다소 신빙성이 떨어질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바랍니다.

*본 글은 고등학교 입시생들의 권익을 위해 작성된 글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