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MAKR

씨발 누가 학원글 공지로좀 올려라 그리고ㅓ 본문

펌/프념글

씨발 누가 학원글 공지로좀 올려라 그리고ㅓ

싀마 2015.10.08 11:33

여기 영업사원 있는 모양인데

자꾸 비트 비트 거리는데
비트는 때 뺴는 거고 
요즘 인터넷에 비트비트 자주그런다? 무슨 대단한 학원마냥 아주 여론몰아가는ㄷ 영업사원들이 눈에 보이ㅏ는데

영혼팔아서 쥐좆만한 돈 벌고 싶다는건가? 불알달고 계집새끼도 아니고 


뉴비들 호구당하는거 좆나 보면 볼수록 안타갑네

솔데,아티뱅크 영업사원이 왜 특정 전망을 추천하는가?(정보보안)
= 왜냐면 씨발 그쪽 TO가 남아 도니까 그렇지 -> 남아도는 이유는-> 씨발 좆같으니까 안하니까 

솔데 아이티뱅크 환불은?
=씨발 수업들었는데 환불 해주겠냐 반값만ㅇ 해주지 들은만큼 2/3

솔데/아이티뱅크 취업은?
=씨발 학원출신생들이 얼마나 취업한다고, 취업하는곳은 괴팍한 인력업체,파견업체,중간소개업체 소속이지
"전공출신 우대" 이게 왜 적혔다고 생각 

솔데/아이티뱅크가 좋은말을 자꾸 꼬드기는 이유?
=왜냐면 영업제니까 영업은 영혼을 파는거니까 씨발, 오죽하면 프론트 데스크 안내여자까지 영업해서 
자기이름으로 결제 올리고 싶어하는지 


솔데/아티뱅크 수업과정 취업과정?
=개좆니애미, 2만원짜리 책보다 잘 가르친다면 장을 지져라,딱 학원수준이다,

공짜로 넣어주는 수강은 왜?
=당연 그쪽 강사가 처음오거나 개뉴비니까

중간에 관둘경우 환불은?
= 계좌제는 한달마다 정산이 들어가고 그 금액이 학원한테 넘어간다, 수강생이 관두면 노동부로부터 돈은 안들어오고
영업사원도 돈을 못받지, 아이티뱅크는 영업사원들한테 소송건 좆같은업체니까, 구글링하면 재판자료까지 다 나온다


딱 가보면 나이트 삐끼 같은놈들이 IT에 모르는 인력업체 수준처럼, 좆만한 불알 가지고 나불나불나불나불나불, 
 만약 여자 영엽년이 있다면 좆나 쪼아봐라 짜증틱틱내고 울먹울먹한다, 그상태로 보지 박아야 개꿀맛인데 


니네들도 그렇게 살고 싶으면 IT 관두고 그런일해라, IT직종은 경력 쌓일수록 축복이다
디아블로 스킬트리 처럼ㄴ 경력테크 아주 잘 타야  된다, 한쪽 개발 분야에 경력쌓이면 중급차에 월 500은 개껌이다


어디 영업질이나하고 인바운드 상담이니 월200도 안되는 노예처럼 살고 싶으면 그렇게 살든지
시즈탱크나 만드는 SCV가 되든지 ㅇㅇ


아님 IT 쪽 열심히 공부해서 6년차 됬을떄 당당히 450받던지, 
주말퇴근,야근은 뭐 다른직종도 안그런가? 





취업과정 같은 소리하고 있넼ㅋ,어디 쓰레기 인력업체나, 설립일 20년이 되가도 자본금 2억을 못넘는 그런 좆만한 개발부서에 취적될듯
경력도 안되고 ㅉㅉ 학원은 그냥 취업확인서 받아서 돈 받고 낼름낼름 애새끼 애미젖 빨듯이 



결론은 뭐다? 알바해서 대학->대학원까지 석사 맞치기 ,간판은 중요하지가 않다 
대학은 배울려는 의지 사람들 때문에 가는거지 혹시 잘하면 교수추천도 받으면 테크 잘타는거지
학원가면 개좆 하층민만 바글바글바글바글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