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MAKR

특성화고등학교 본문

내이야기/특성화고등학교

특성화고등학교

싀마 2016.03.02 00:36

본인은 특성화고에 재학중이다.


특성화고는 진짜 몇몇 고등학교 뺴고 다 좆이다.


보통 그나마 괜찮다는 특성화고등학교 에 오는 애들 성적이 50% 쯤인데 이새끼들은 공부를 존나잘하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존나 잘노는것도아닌 쩌리들이다. 그 쩌리 들이 오는게 특성화고등학교다. 물론 본인도 쩌리다.


와서 열심히 공부 안한다. 물론 몇몇 애들이 꼴통학교 들어가서 내신 관리한다는 좆 고자새끼들이 있는데 이새끼들 공부안하는건 선생들도 알기 떄문에 시험 전날이나 며칠전에 다 요약 프린트 뿌린다. 걍 그 프린트 내에서 시험 다 나온다. 심지어 수학은 공식만외우고 대입하면 90점 이상은 맞는다.


그리고 등록금 다 정부가 대준다. 그래서 저소득층 애들이 선택을 하기도 한다. 저소득층 비하 하는게 아니라 그냥 그렇다고..


또한 요세 특성화고 내신 커트 올라간다 뭐 25~30% 까지 올라갔다. 이런 개 지랄 염병 을 떠는데 특별전형으로 지원하면 90%도 붙는다. ㄹㅇ


그리고 그 특별전형으로 온애들이 30%정도 되는거같다. 이래놓고 정원 초과로 모집됐다함ㅋㅋㅋ


특성화고 온 새끼들은 애초에 근본없는 새끼들이 대다수 이기 때문에 "여기와서는 열심히 해야지" 이 지랄을 떨어도 결국 공부 좆도안한다. <-물론 이것도 나다.


계층이동이 안되는건 이 새끼들이 애초에 공부할 생각이 없는거다. 물론 나도 포함이다. 시험 전날에 족보주는데 뭐하러 공부하나? 물론 전교1등하려고하는애들은 공부하겠지만 애들 대부분이 80~90점대 나와서 분별력 좆도 없다.


말할께 또 있는데, 학교에서 가르치는 과목으로 취업 좆도안된다. 니가 개인적으로 공부 더해야된다.


그러니 특성화고에 관심이 있는 새끼들은 마이스터고를 가라, 애초에 마이스터고도 0~18% 가 내신 컷나더만


내신 50%짜리 뽑는학교가 좋겠냐 내신 13%짜리 뽑는학교가 좋겠냐?


당연히 13%다. 고로 몇몇 특성화고등학교를 제외하고는 다 좆이다. 미래가 없다는 것.


아 여기서 또 요세 특성화고 - 취업 - 사이버대학 학사 취득 - 학사편입 or 대학원 진학 <<<<<<<< 이런 루트를 꿈꾸는 새끼들이 존나게 많아졌다.


공부 좆도 안하는데 사이버대학 강의 참도 잘 듣겠다. 나도 EBS강의 듣는거 힘든데 오죽하겠냐...


더쓰고 싶은데 졸리다.


특성화고를 왔음 군면제나 노려라... 고졸인 니들의 유일한 희망이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